계속교육원, 2021년 1학기 개강

계속교육원, 2021년 1학기 개강

[ 여전도회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3월 09일(화) 16:15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 계속교육원(이사장:김희원)은 지난 8일 여전도회관 14층 제1강의실과 유튜브에서 2021년 1학기 개강예배를 드리고, 선교여성 교육을 시작했다.

계속교육원은 오는 3월 8일부터 5월 24일까지 2021년 1학기 수업을 매주 월요일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5월 24일 종강예배와 제35회 찬양경연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계속교육원 지도자반(1·2학년)은 김동문 목사(중동 선교사)의 '4D와 오감체험으로 읽는 구약성서', 최승기 교수(호남신대)의 '삶으로 드러나는 건강한 영성', 변창욱 교수(장신대)의 '세계 선교역사' 등의 강의로 진행된다.

계속교육원 연구반·평생교육원은 이미숙 교수(장신대)의 '대예언서 개관', 안교성 교수(장신대)의 '교회사 속의 여성', 박화경 교수(한일장신대)의 '인간의 생애와 신앙' 등의 강의로 진행된다.

계속교육원 개강예배는 이사 김경원 권사가 인도했으며, 배요한 목사(신일교회)가 '믿음을 풍성하게 하는 배움' 제하로 말씀을 전하고 축도했다.

배요한 목사는 "여전도회원들이 계속교육원을 통해 말씀과 바른 신앙인의 삶에 대해 배우고 온전한 신앙인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학기가 겸손하게 공부해 하나님의 말씀과 마음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배 후 계속교육원 이사들과 임원들은 1학기 수업에 필요한 자료집과 교재, 노트 등을 포장해 발송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