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전국연합회, 조직구성·운영방향 논의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조직구성·운영방향 논의

[ 여전도회 ] 2021년 3월 임원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3월 09일(화) 16:25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는 9일 여전도회관에서 3월 임원회를 개최하고, 전국연합회 조직 구성에 대해 논의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임원회는 여전도회 조직 운영 방향과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조직 통폐합과 관련한 논의를 시작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현재 7개 부서와 10개 특별위원회로 조직돼 있으나, 제86회기엔 시대 흐름과 사업을 반영해 개선과 조정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전도회관과 관련해 임원회는 2층의 확장 공사 진행 과정을 확인하고, 오는 3월 23일 오전 11시 '여전도회관 대강당 이전 확장 개관 감사예배'를 여전도회관 2층에서 드리기로 했다.

이날 임원회는 제43회 여전도회 교육세미나를 재경과 지방 일정을 통합해 오는 4월 20일 당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또한 임원회는 파키스탄 세인트 메리의 영어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교재와 교복 비용 2000달러를 후원하기로 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김미순 회장은 "병아리가 알에서 깨어나기 위해 병아리가 안에서 어미 닭이 밖에서 쪼는 것을 줄탁동시라고 한다"라며, "이처럼 우리의 힘으로 나아갈 수 없는 순간에 하나님께서 가장 적합한 때에 이뤄주시고 우리를 통해 시대를 움직여나갈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