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뮤지컬, 이제 영상으로 본다

복음 뮤지컬, 이제 영상으로 본다

광야아트센터 '찾아가는 광야 콘텐츠' 공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03월 24일(수) 16:01
광야아트센터(대표:윤성인)가 코로나 장기화로 예배 콘텐츠가 부족한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찾아가는 광야 콘텐츠' 를 시작했다.

'찾아가는 광야 콘텐츠' 1탄으로 설교와 복음뮤지컬 실황이 담긴 '복음 뮤지컬, 요한계시록 특별영상' 7편이 전격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 대해 윤성인 대표는 "그동안 한국교회가 '뮤지컬 실황을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을 지속적으로 해왔다"면서 "공연장이 다시 문을 열었지만 예전처럼 교회에서 단체관람 등을 할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해서 공간에 제약 없이 광야아트센터의 복음 뮤지컬을 접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공연 실황과 함께 창작 프로듀서이자 광야아트센터 운영위원이기도 한 김관영 목사가 요한계시록 2,3장을 본문으로 전하는 설교도 포함됐다. 해외에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동영상 플랫폼 비메오 온디맨드 (https://vimeo.com/ondemand/gwangya)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개인 묵상, 가정 및 소그룹, 교회 예배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이 담긴 매뉴얼이 함께 제공된다. 설교와 공연 실황이 끝난 후에는 묵상과 기도를 이어갈 수 있도록 각 주제에 맞게 '라이트온 워십' 찬양단이 부르는 찬송가 영상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특히 수요예배, 금요기도회 등 특별 예배를 기획할 경우 사전 공지나 홍보에 사용할 수 있게 뮤지컬 포스터 등이 별도로 제공된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