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2회 정기총회 개최

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52회 정기총회 개최

[ 여전도회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3월 25일(목) 13:42
【 서울동노회 연합회】 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영분)는 25일 여전도회관 대강당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년도 사업을 계획했다.

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정기총회에서 신년도 예산안을 심의하고 사업계획을 인준했다. 서울동연합회는 제52회기에 노회 산하 자립대상교회 지원, 학원선교, 맹인선교 개안수술지원, 군목장학금, 말레이시아 네팔 인도 일본 등 해외선교 등의 사역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이영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총회를 통해 주님 안에 하나 됨을 선포하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과 섭리를 이뤄가는 여전도회원들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보석과 같이 쓰임 받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회장 이영분 권사의 인도로 전회장 정성덕 권사의 기도, 서기 유순희 권사의 서영봉독, 부노회장 이동효 목사의 말씀, 회계 정영애 권사의 봉헌기도, 서울동노회장 강형성 장로의 축사, 김선호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좋은 편을 택한 자' 제하로 말씀을 전한 이동효 목사는 "말씀과 기도가 바탕이 되지 않은 봉사는 올바른 헌신이 될 수 없다"라며, "섬기는 곳에 마르다와 마리아 같은 사람이 모두 필요하지만 먼저 듣는 자로서 주님께 칭찬받는 귀한 여종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970년 서울노회 연합회가 분리하며 조직된 서울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최근 역대 여전도회원들이 활동한 사진들을 1~51회기별로 정리해 '50년사 이야기' 영상을 제작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