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홈페이지 개편, 신규 후원자 발굴

작은자복지재단 홈페이지 개편, 신규 후원자 발굴

[ 여전도회 ] 선교와사회복지 제182호 발간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4월 15일(목) 12:37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은 지난 5일 기존 홈페이지를 개편해 모바일 반응형 홈페이지를 새로 열었다.

작은자복지재단은 어도비 플래시 서비스가 종료함에 따라 최신 웹 환경에 맞춰 컴퓨터와 모바일 반응형으로 리뉴얼했으며, 구글 서비스를 연계해 후원자들이 쉽게 후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작은자복지재단은 지난 13일 신규 후원자를 위한 선물로, 결연후원자를 위한 시장 바구니 500개와 일반후원자를 위한 볼펜 1000개를 제작했다.

작은자복지재단의 홈페이지(https://www.theleast.or.kr/)에서 재단 연혁과 조직, 산하 각 시설의 소개와 현황 등을 볼 수 있고, 작은자복지재단이 분기별로 발간하는 '선교와 사회복지'도 이북으로 접할 수 있다.

한편 작은자복지재단은 지난 9일 선교와사회복지 제182호를 온·오프라인으로 발간했다.

이번 선교와사회복지는 안충혁 목사(연광교회)의 시작의 말씀,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보성군다함께돌봄센터 전세미 센터장의 칼럼, 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 오현섭 운전원의 공감나누기, 재단과 시설 소식 등으로 구성됐다.

시설뉴스와 관련해 보성군다함께돌봄센터는 텃밭 가꾸기, 호남작은자의집은 김장과 설 명절맞이 영상통화, 여수여성쉼터는 원예치료와 직업훈련연계 등을 진행했다.

또한 밝은동산은 코로나19 선제적 전수 검사를 진행하고 옥외 소화전을 점검했으며, 경북작은자의집은 신년 감사예배와 세족식, 천사노인복지센터는 코로나19 전수조사와 재난대피훈련을 진행했다.


최샘찬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