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신학대학교 총동문회 제74회 총회, 회장 박귀환 목사

장로회신학대학교 총동문회 제74회 총회, 회장 박귀환 목사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2년 01월 19일(수) 10:21
장로회신학대학교 총동문회 총회가 17~19일 제주도에서 진행됐다.
신임회장 박귀환 목사.
인사하는 신임원들.
직전회장 김영철 목사(가운데)와 장한동문상 수상자들.
장로회신학대학교 총동문회가 17~19일 제주 호텔샬롬에서 제74회 총회와 동문대회를 열어 모교 발전과 교회의 공공성 강화를 위한 역할을 모색했다.

김영철 목사(월드비전교회)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엄대용 목사(새능교회)의 기도, 이진주 목사(여동문회장)의 성경봉독, 총회장 류영모 목사(한소망교회)의 설교, 전 회장 조재호 목사(고척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으며, 장신대 김운용 총장의 강연이 이어졌다.

첫날 열린 총회에선 수석부회장 박귀환 목사(생명샘동천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한 회기 동안 회장직을 수행한 김영철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동문들을 살피고 장학금 모금 등 후배 재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더 강화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직전회장 김영철 목사는 모교를 위한 동문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하고 계속적인 사명 감당을 요청했으며, 신임회장 박귀환 목사도 코로나19 위기 극복, 변화하는 목회 환경 적응 등을 위한 동문들의 화합과 단결을 소망했다.

한편, 총동문회가 선정한 장한동문상은 목회부문 장세윤 목사(큰은혜교회 원로), 신학부문 이용원 목사(서울장신 전 총장), 여성부문 탁혜경 목사(구포교회), 선교부문 최남영 목사(멕시코 선교사), 봉사부문 안기성 목사(거리의천사들)가 수상했다.

이외에도 이번 총회 및 동문대회는 동문 간 친교, 목회 특강, 기수별 모임, 지역 탐방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귀환 <수석부>엄대용 <부>황명환 이진주 ▲대표총무:문성원 ▲총무:윤재덕 송용섭 이장우 남형우 ▲서기:조옥환 <부>이규호 ▲회계:양형주 <부>이철규 ▲회록서기:이정재 ▲감사:박재필 김승민 ▲사무국장:이종엽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