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제19대 박남석 이사장 취임

한일장신대, 제19대 박남석 이사장 취임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2년 09월 07일(수) 09:44
한일장신대학교 제19대 이사장 박남석 목사의 취임식이 지난 6일 열렸다. 사진은 인사하는 박남석 목사 부부.
한일장신대학교(총장:채은하) 19대 이사장 박남석 목사(참사랑교회)의 취임식이 지난 6일 열렸다.

이사, 동문, 재학생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이사 김경호 목사(대전동안교회)의 기도, 이사 조진현 목사(전주새힘교회)의 성경봉독, 총회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연신교회)의 설교, 최임곤 목사(전주신일교회 원로)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순창 목사는 '우리는 서로가 서로의 자랑'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한일장신대에서 이뤄지는 모든 만남이 축복의 자리고 모든 구성원이 서로의 자랑임을 기억하며 학교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이취임식에선 18대 박성근 이사장(포항오천교회)의 이임사, 신임 박남석 이사장(참사랑교회)의 취임사, 감사패 증정, 증경총회장 신정호 목사(전주동신교회)의 축사, 호남신대 최흥진 총장의 격려사 등의 순서를 가졌다. 이날 해외 일정으로 이취임식에 참석하지 못한 박성근 전 이사장은 문건을 통해 "선교사님들의 헌신과 수고로 세워진 이 학교에 앞으로도 주님의 선한 도우심이 이어질 것으로 믿는다"고 인사했다.

신임 박남석 이사장은 "지난 100년 간 달려 온 우리 학교는 지금도 힘차게 거친 파도를 넘어가는 중"이라며,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열도록 기도와 지원에 동참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취임한 박남석 이사장은 호남신학대와 우석대, 연세대 교육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미국 맥코믹신학대학교에서 목회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전주기전여고 교목실장으로 28년간 재직하고 전주노회장을 역임했으며, 2016년부터 참사랑교회를 섬기고 있다. 이사장 임기는 2024년 10월 22일까지다.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