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포옹기도

엄마의 포옹기도

[신간소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3년 06월 12일(월) 10:01
엄마의 포옹기도

오선화/지우

"바쁜 일상 속, 날마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고 나누는 포옹기도|

청소년 상담가 겸 활동가이자 작가인 저자는 '포옹'의 달인이다. 힘든 고민과 삶의 어려움 앞에 방황하는 아이들, 상담이 필요한 부모와 교사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얘기를 들어주고 마음을 나눈다. 저자의 포옹은 저자와 만난 이들의 상처를 감싸고 마음을 위로한다. 저자를 만난 이들에게 전해지는 하나님의 선물이다. 이 땅 모든 엄마들의 포옹이 이와 같다. 엄마의 포옹은 자녀와 가정을 살리고 병든 세상을 치유하는 하나님의 손길이다. 이 책은 바쁜 일상 속 분주함으로 잃어버린, 부모와 자녀 사이의 소중한 기도와 교류의 시간을 회복시키려 한다. 아이의 신앙과 성품을 자라게 할 아름다운 이야기와 기도문으로 구성된 이 책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음으로 자연스럽게 신앙 및 성품 교육 시간을 가지게 된다



123힐링시선집

박재천/드베

저자의 11번째 시집이다. 그동안 발표한 시 중 123편을 선정해 엮었다. 섬세한 사고와 혜안에서 탐색된 절묘함을 싯적 용어로 표현한 섬세한 감성이 묻어난다.

시인은 신학과 시절 철학적 명제인 존재에 대한 깊은 사색을 통해 시로 표상화했다. 시조시인 영파 박용묵 목사의 장남인 저자는 시집 존재의 샘, 존재의 빛, 존재의 꿈, 속 신애보, 존재의 치유 77힐링시선집 등 11권의 시집을 발표했으며 목양문학 대상, 한국창조문학 대상, 기독교 출판문화 최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